OMA 온라인: 콘도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간소화
OMA 온라인은 Oma Administracao de Imoveis e Corretagem Ltda가 개발한 소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아파트 단지 내에서의 관리와 소통을 간편하게 만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OMA는 아파트 단지 관리에서 5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통과 현대성을 결합하여 기술과 교육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MA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거주자, 아파트 단지 이사회 구성원, 직원 및 서비스 제공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업무를 수행하고 일정을 조직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미납된 청구서 관리부터 통합 시스템을 사용하여 건물 문을 열기까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단일 로그인과 비밀번호로 플랫폼에 액세스하며, 중요한 사항에 대한 푸시 알림을 받고 실시간 온라인 액세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OMA 온라인의 기능은 사용 가능한 요금제에 따라 다양합니다. 사용자는 거주자, 차량, 애완동물 및 기타 거주자의 완전한 등록, 아파트 단지 이사회와 거주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공동 영역 예약, 내부 규정 및 기타 문서에 대한 액세스, 첨부 파일이 포함된 대화형 월간 재무 보고서 및 온라인 승인, 카테고리별 비용 추적, 예산 대 실제 비용 비교, 연체 모니터링, 계약 관리, 유지 보수 일정, 벌금 및 경고 관리 및 방어 권리, 직원 및 이사회 구성원 디렉터리, 공급업체 및 서비스 제공자 등록, 인사 데이터 액세스, 방문자 관리, 원격 경비 시스템 통합, 출입 통제, 자동화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OMA 온라인은 아파트 생활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 모든 사용자에게 간편하고 효율적이며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문의하세요.